f(x) – My Style

Posted on Updated on

Victoria   Amber   Luna   Sulli   Krystal

Ladies & Gentlemen, f(x)! Hey!
(Uh-Hu Yeah) Hey! Let’s Go!

Jeogil bwa Good Boy 
Jeo yeope geu dwi oenjjokpyeon
Kkalkkeumhan hudeuti 
Wie jaekit meotjin Match joha
A-a Style meotjyeo 
Waenji mami tteollyeo
Oh! So Stylish OK! My Style

Mamdaero ttwineun mam
Sumgyeojiji annneun mam
Na eotteokhae na eotteokhae
Yadannasseo Stop!
Meotdaero bupun mam
Papkoncheoreom twineun mam
Jakku ti naneun mam
Deon gamchul su eomneun mam

[Vic/Sul/Kry] Machimnae geuga barabonda
[Vic/Sul/Kry] Geuga nal bomyeo utneunda
(My Style) My Style na eotteokhae (Aha)
(My Style) My Style kkok jjibeo neo! (Ok)!
[Vic/Sul/Kry] Machimnae geuga dagaonda
[Vic/Sul/Kry] Nan sumeul himkkeot chama Stop!
(My Style) My Style tto dugeundae (Aha)
(My Style) My Style kok jjigeo neo! (Ok)

Chimchakhae seodulleo 
Beolsseo yeolgeoreumdo an namasseo
Taeyeonhae boineun 
Pyojeong nege jieoboilgeoya
A-a seurilleomchyeo 
Simjang kungkunggeoryeo
Oh! So Coolish OK! My Style

Japhiji annneun mam
Meomchwojiji annneun mam
Na eotteokhae na eotteokhae
Keunillasseo Stop!
Chumchudeut ttwineun mam
Mareul deutji annneun mam
Neol hyanghae ttwineun mam
Da boineun naui mam

[Vic/Sul/Kry] Machimnae geuga barabonda
[Vic/Sul/Kry] Geuga nal bomyeo utneunda
(My Style) My Style na eotteokhae (Aha)
(My Style) My Style kkok jjibeo neo! (ok)
[Vic/Sul/Kry] Machimnae geuga dagaonda
[Vic/Sul/Kry] Nan sumeul himkkeot chama Stop!
(My Style) My Style tto dugeundae (Aha)
(My Style) My Style kok jjigeo neo! (ok)

[Vic/Sul/Kry] A baro geuga nun apeseo
[Vic/Sul/Kry] Son heundeulmyeo mareul geonda
(My Style) My Style na eotteokhae (Aha)
(My Style) My Style kkok jjibeo neo! (ok)
[Vic/Sul/Kry] Ja keun sumeul deuriswimyeon
[Vic/Sul/Kry] Nae dugeungeorim modu Stop!
(My Style) Deulkyeodo nan molla (Aha)
(My Style) Deon gamchul su eomneun mam (Ok)

Nananana nananana nana nanana
Nananana nananana nana nanana
My Style na eotteokhae
My Style kkok jjibeo neo!
Neol hyanghae ttwineun mam
Da boineun naui mam

(It’s What I See (Yeah) That’s Got Me Breathless
Gimme Some Room Cuz I’m Coming To Get It
Everybody Wants It But You Know I Got It
Not Done Yet Gotta Finish What You Started
My Eyes Have Been On You Lately
Just Want You To Be My Baby
Oh You So Cool It’S Got Me Freezing
WANNA Figure You Out (So) Stop Your Brain Teasing)

[Vic/Sul/Kry] Machimnae geuga barabonda
[Vic/Sul/Kry] Geuga nal bomyeo utneunda
(My Style) My Style na eotteokhae (Aha)
(My Style) My Style kkok jjibeo neo! (Ok)
[Vic/Sul/Kry] Machimnae geuga dagaonda
[Vic/Sul/Kry] Nan sumeul himkkeot chama Stop!
(My Style) My Style tto dugeundae (Aha)
(My Style) My Style kok jjigeo neo! (Ok)

[Vic/Sul/Kry] A baro geuga nun apeseo
[Vic/Sul/Kry] Son heundeulmyeo mareul geonda
(My Style) My Style na eotteokhae (Aha)
(My Style) My Style kkok jjibeo neo! (Ok)
[Vic/Sul/Kry] Ja keun sumeul deuriswimyeon
[Vic/Sul/Kry] Nae dugeungeorim modu Stop!
Oh deulkyeodo nan molla
Deon gamchul su eomneun mam

Hey! My Style na eotteokhae
Hey! My Style kkok jjibeo neo! 
Hey! My Style tto dugeundae
My Style kok jjigeo neo! Hey!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